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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소개

통합 커뮤니케이션(Unified Communication)

인성정보는 기업의 통신환경 변화에 따라 고객의 협업 업무 혁신과 비용 절감을 위해 본ㆍ지점간 전화 시스템을 데이터망에 연계한 통합 작업을 통해 업무 특성에 맞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통합하여 제공하여 드립니다.

주요특징

IP 교환기 인프라 구축

IP 교환기를 통해 전체 직원의 음성 업무를 지원하고 전사 통합 커뮤니케이션 인프라의 기반을 마련

본ㆍ지점 전화/데이터간 연동 서비스

업무 프로그램(또는 메신저)과 직원 전화기를 연계하여 전화 업무에 혁신을 가져오고 고객 데이터와 연동을 통하여 고객대응 서비스 강화

모바일 서비스 지원

직원들이 언제 어디서나 채팅, 음성, 영상 통화와 같은 다양한 협업 기능을 단말에 상관 없이 사용

웹 기반 영상 상담 서비스

웹 페이지를 통한 영상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간편하고 신속하게 상담 서비스를 제공
기대효과

전사 협업 체계 강화

통합 커뮤니케이션 인프라를 구축하여 전사 협업체계를 강화하는 수단을 제공

고객 대응 서비스 향상

컨택센터를 비롯한 모든 전사 협업 제계를 통하여 고객 접촉 이력을 누적하여 고객에게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

협업 업무 연속성 제공

FMC와 같은 유무선 융합 서비스를 통하여 외근 중에도 사내 전화 업무의 연속성을 제공

서비스 소개

통합 커뮤니케이션 주요 구성 요소

  • Calling 인프라 솔루션
    · 내부 직원간의 통화는 지역에 상관없는 무료 통화 기능 설계 제공
    · 업무 환경을 고려한 최적의 내선 체계 또는 기존 체계 유지 설계
    · Calling 시스템은 영상 통화 환경을 기본으로 제공
    · 다양한 전화기 기능 제공 (벨울림 방식, 착신전환, 당겨받기 등)
    · Cisco의 강력한 음성 보안 환경을 기본으로 제공
  • UC (지점CTI) 서버
    · 직원 업무 프로그램과 Calling 시스템을 연계한 전화 업무의 혁신
    · 부서나 지역에 관계없이 Call과 함께 관련 데이터가 연결 및 이관 제공
    · 업무 프로그램 및 메신저 상의 클릭을 통한 IP전화기 자동 발신
    · 직원 전화기에서도 비밀번호 채번(폰패드) 기능 가능
    · 컨텍센터와 직원 간의 자유로운 Call 및 관련 Call 정보 연동
  • 스마트 오피스 솔루션
    · 자율 좌석을 통한 업무 공간의 창조적 운영 환경 제공
    · 협업이 필요한 직원 간의 효율적인 업무 공간 배치로 생산성 확대
    · Web 화면을 통하여 업무 좌석의 자율ㆍ변동ㆍ예약을 수행
    · IP전화기의 복잡한 기능 설정을 단순·쉬운 Web 화면으로 제공
    · 개인화된 전화기 설정을 직원 스스로가 관리하여 업무 생산성 강화
  • IP 전화기 부가 서비스 솔루션 (PhoneXML)
    · IP전화기 화면을 이용한 각종 정보를 제공하여 전화 업무 효율 강화
    · 벨울림과 동시에 전화 건 직원이나 고객의 정보를 화면에 보여줌
    · 전화버튼을 조작하여 직원, 조직도 등을 검색하는 기능 제공
    · 전화기 모델에 따라 Text 형식 또는 이미지 형식의 화면을 제공
    · 기타 다양한 기능을 제공 (공지사항, 기상 정보, 생활 정보 등)

문의처

솔루션 담당 · E-mail: collaboration@insunginf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