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넷뱅크, 서부지사 확장으로 파트너 지원 강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성정보 댓글 0건 조회 613회 작성일 24-04-25 13:43본문
- 인성정보 자회사 아이넷뱅크 대전 서부지사 확장 이전
- 유통채널 파트너사와 에코시스템 구축해 동반 성장 선도
아이넷뱅크는 2011년 서부 지사를 설립하여 지방 지역의 비즈니스를 시작하였으며, 대전에 위치해 충청권 및 전라권 지역의 사업을 커버하였다. 그 동안 서부지역 140여개 파트너사와 함께 IT유통 에코시스템을 구축하여 채널 비즈니스에 전념한 결과, 지사 설립 후 600% 이상 성장하였다.
이번 서부지역 확장 이전을 계기로 파트너 프로그램을 강화하여 지역 파트너사들과 함께 에코시스템을 더욱 더 공고하게 구축하여 동반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앞장선다는 생각이다.
확장된 서부지사에서는 기술 및 교육 지원 조직을 강화 시켜 파트너들이 영업에만 집중 할 수 있도록 적극지원 할 예정이며, 파트너 수익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상생 협력 프로그램을 확대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5월에는 부산 지사 설립이 예정되어 있어 영남 지역에는 대구 지사를 포함해 2개의 지사가 파트너사를 지원하게 된다. 향후 광주 지역을 중심으로 한 호남 지사까지 설립하여 전국을 커버하는 파트너 지원 체계를 완성할 예정이다.
아이넷뱅크 장영 대표이사는 ”이번 서부 지사 확장 이전을 통해 파트너사의 경쟁력을 강화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하며 “아이넷뱅크는 네트워크 솔루션 중심의 회사에서 벗어나 AI 솔루션 공급 및 IT 유통 시장의 Total ICT Solution Hub로 자리매김 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